웜업

빈바밀프


밀프

40 60 70 80 90x3 7세트

11회이상


덤숄

30 34 38x5 7세트 10회이상


시티드숄프머신 20씩 30씩 40씩 50씩x2 5세트 12회이상


원암프레레 8 10 12x6 8세트 왕복20회이상


사레레

6 8 10 12x5 8세트

15회이상


원암사레레

8 10 12x6 8세트

20회왕복


리어델트플라이 

50 60 70x5 7세트 15회이상



오늘오랜만에밤새고운동햇네요 ㅋㅋ.. 요새패턴이이상해서 .. 

밤샛는데 뭐 운동자체는잘됫지만 멍해서ㅓ힘들엇ㅅ네요 ㅠ

이제곧잇으면 2월도마지막을향해서달려가는데.. 2월이 되게빠르네요 ㄷ.ㄷ.

날씨가 추울때도잇는데 어제는좀덜추웟던거같기도하구요 ㅎ..

그래도감기조심하시길 ㅠㅠ.. 다들좋은하루되시고 ㅎㅎㅎ 

이시간일지오랜만이네요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폰서쉽 관련 정책 공지 (19년 5월 20일자) 몬짐레이디 2019.05.20 170
85712 5/25 어꺠운동 일지 new 멍뭉이 2019.05.25 1
85711 다이어트 할 땐 단백질 섭취 어느 정도로 해야 하나요 [1] new 밖에비온다 2019.05.25 27
85710 하루 단백질 섭취량의 70% 가량을 보충제로 채우는데 [3] new 밖에비온다 2019.05.25 42
85709 발목 인대 완전파열 후 재활 [2] new gymsterman 2019.05.25 12
85708 근비대에 적합한 맨몸운동? [4] new 근육로이스 2019.05.25 42
85707 운동시 눈풀림 질문드립니다 [2] new 푸슈건강 2019.05.25 34
85706 다이어트할때 [1] new 김재은 2019.05.25 20
85705 벤치프레스 할 때 완전 수직으로 올리는 게 맞나요? [2] new 밖에비온다 2019.05.25 67
85704 데드리프트 후 허리 [5] new 302 2019.05.25 54
85703 카딜로 벨트 M있으신분 S로 교환하실분있을까요 new llridell@naver.com 2019.05.25 25
85702 헬스 고수님들 인바디 및 운동 방향좀 봐주세요 [1] newfile 초보헬린이89 2019.05.24 74
85701 5/24 호캉스 2차전 [2] newfile 커팅러 2019.05.24 128
85700 5/24 호캉스 [3] newfile 커팅러 2019.05.24 93
85699 5월 24일 금요일 하체 삼두 일지 [1] new makimakima 2019.05.24 26
85698 운동 조졌네요. 앞으로 쇠질의길 안내해주세요 ㅠㅠ [6] new chaos90 2019.05.24 221
85697 팔꿈치 보호대 질문있습니다~ [4] new 오양이 2019.05.24 36
85696 근육이 금방 죽어버리는거같아요 [7] new legday 2019.05.24 195
85695 레그프레스 깔릴수도 있나요? [5] new 한조냥 2019.05.24 164
85694 하체운동 [4] new 빡시게가보자 2019.05.24 69
85693 몬짐 형님들 조언이 필요합니다 [2] new 돼끼 2019.05.24 27

커뮤니티 답변 회원 랭킹 TOP 10

  • 1 김총경 1060 pt
  • 2 Thor_ 889 pt
  • 3 아들이야너 649 pt
  • 4 Pizza 614 pt
  • 5 크나큰 547 pt
  • 6 151 266 pt
  • 7 커팅러 229 pt
  • 8 헬스장갈렙 209 pt
  • 9 superhotdog 174 pt
  • 10 makimakima 155 pt

MONSTERZYM

ABOUT US

FAMILY

BODYBUILDING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