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따뜻따뜻.jpg


아 날씨 진짜 춥네요 후

따뜻한 핑크 니트가 탐이 나는 12월에

일지왕 발표를 위해 왔으니

오늘도 빠르게 발표 고고싕해보렵니다



[11월의 일지왕]

1. 일지계의 뉴페이스: Burst!

2. 베스트 포토제닉: tigeraph

3. 나는야 소통왕: 귀요미식판

4. 됐고 걍 1위: 한울


[뉴페이스, 포토제닉, 소통왕: 적립금 20달러]

[걍 1위: 적립금 50달러]


자 그럼 당첨자 분들은

sponsorship@monstergroups.com 여기로!

적립금 받을 사이트의 이메일 주소를 위 메일로 보내주세요:)


12월..... 한달....

살아서 봐요 여러분ㅠㅠ

감기 조심하시고 운동 화이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헬스의 정석 이벤트 참여하고 김준호 마스터와 1대1 레슨 기회 받자! [14] JBAN 2020.04.04 523
92037 체지방컷팅 new 171cm현66kg목표75kg벌크업중임 2020.04.06 7
92036 맨몸운동및덤벨 홈트 newfile 171cm현66kg목표75kg벌크업중임 2020.04.06 5
92035 상부승모근이 많이 쓰이는 경우는 어떤 근육 약화 때문인가요? [2] new 이미자 2020.04.05 26
92034 서울 동작 서초 강남구에 헬스장 하는데 있나요? new 근육몬스타 2020.04.05 15
92033 키 160cm에 체중대비 체지방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 [2] new Timroth 2020.04.05 50
92032 유산소에대해질문드립니다 [4] new 득근가즈아 2020.04.05 39
92031 고딩1 혹시 유방증...?하.. [5] newfile 계란노란자 2020.04.05 113
92030 체지방 질문드립니당 [3] new 준빡이 2020.04.05 55
92029 다이어트 시에 간장밥.. [4] new Unnn 2020.04.05 58
92028 형님들 질문있습니다!! [4] new 멸치탈출하고싶다 2020.04.05 35
92027 샤터가 굳어버렸습니다 ㅜㅜ 사진o [10] newfile 질문쟁이 2020.04.05 127
92026 고중량 덤벨 무게 증량에 대한 질문드립니다. [1] new 푸라미 2020.04.05 62
92025 맨몸운동으로 하체는 어떻게 운동 할까요? [3] new ytk 2020.04.05 97
92024 고등학생 1학년 [1] new 계란노란자 2020.04.05 72
92023 날개뼈쪽 뻐근하신 분 있으신가요? [4] new hyunjin77x 2020.04.05 57
92022 낼부터 헬스장재개하는데.. 좀더 쉴지 재개할지 고민되는지금이네요. [7] new 아이폰se~ 2020.04.05 203
92021 턱걸이 랫풀다운 가동범위 [3] new 쇠질하는군인 2020.04.05 101
92020 일요일 치팅 [3] new 계란노란자 2020.04.05 58
92019 루틴 평가 부탁드립니다 [2] new Aadaka 2020.04.05 47
92018 엄청난 벌크업 [1] new 멀리 2020.04.05 175

커뮤니티 답변 회원 랭킹 TOP 10

  • 1 Pizza 116 pt
  • 2 아들이야너 102 pt
  • 3 김총경 84 pt
  • 4 크나큰 51 pt 1
  • 5 Thor_ 45 pt 1
  • 6 헬린이짱 23 pt
  • 7 카이팬 16 pt
  • 8 미니밍 16 pt
  • 9 하기싫다 15 pt
  • 10 커팅러 13 pt

MONSTERZYM

ABOUT US

MONSTERMART

BODYBUILDING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