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학 우수가 추천하는 보충제 스택

우수 2012.11.07 19:12 조회 수 : 54178 추천:2

안녕하세요 몬스터짐의 스포츠 영양사 우수입니다.


오늘의 Nutrition School은 제가 추천하는 보충제 스택입니다. ^^* 기다리셨나요~ ㅎㅎ


일단 가장 기본이 되는 보충제로서 초보자분들이나 이제 처음으로 운동을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다른 것은 필요없다고 보이며 식사를 잘 챙시기구요.

 

구지 식사를 잘 챙기시지 못하거나 조금 먹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오메가3(슈퍼피쉬오일-하루3알 식사후) + 라이프포스 맨(아침식사후, 운동전식사후) + 머슬밀크(운동후 1서빙) 정도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느정도 운동능력이 된 고급자들에 대한 보충제 스택을 한번 해보고자 합니다.

 

1. 다이어트 스택

 

 

다이어트 스택이라 하면 무엇보다 식단조절과 강도높은 운동이 필요하지만 이 모든것은 어떤 경우든 한다는 전제 하에 추가로 섭취하면 도움이 될 만한 스택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Best: 사이토컴플리트웨이(옵티멈 퍼포먼스웨이)+컴플릿카제인(100%카제인)+오메가3(칼슨-3~4정)+라이프포스 맨or우먼+헥사젠(지방감소, 성장호르몬증가)+류킥(아침,운동전4알씩)+부스터제(노익스 등)

 

Minimum: 사이토컴플리트웨이(옵티멈 퍼포먼스웨이)+컴플릿카제인(100%카제인)+오메가3(칼슨-3~4정)+라이프포스 맨or우먼+부스터제(노익스 등)

 

2. 린메스업

 

 

린메스업의 특징은 다이어트보다 더 중요한 열량의 조절.....자기가 소비하는 에너지에서 + 200~300kcal만을 체중증가에 따라 조금씩 늘려가며 하는 가장 어려운 작업입니다.

 

아시다시피 체중이 빠지는 것에 따라 섭취량을 줄이거나, 섭취량을 아예 확 줄여버리는 다이어트, 섭취량을 체중에 관계없이 확 늘리고 휴식도 늘리는 벌크업과 다르게 이 Lean mass up이란 용어는 상승다이어트라는 말도안되는(근육량 증가와 지방감소가 동시에 일어나는, 운동초기에나 발생할 수 있는) 이론과 함께 가장 어려운 방법입니다. 이런 Lean mass up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알아봤습니다.

 

Best: 머슬밀크+컴플릿웨이+오메가3(3~4정)+라이프포스맨 or 우먼(아침, 운동전식사) + 류킥(아침, 운동전식사) + BLOX(운동중, 후) + D-aspartate(아침, 운동전 또는 자기전) + 사이토맥스(운동중)+ 마이오빌드(운동후)


Minimum: 머슬밀크+컴플릿웨이+오메가3+라이프포스맨 or 우먼+류킥+사이토맥스


 

3. 벌크업

 

벌크업은 어찌보면 위에 두가지에 비해 쉬운것으로 여겨지고 있고 실제로도 가장 속편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먹는것은 신경쓰지 않고 골고루만 먹고 자주 잘 먹으면 되지만, 일단 지방의 증가를 최소화하면서 근육량이 증가해야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며 나중에 다이어트 할때 체중의 요요를 최소화할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물론 지방의 증가가 따라와야 어느정도 급격한 근육량 증가가 나타나기 때문에.....어찌보면 마음이 편하고 먹는 즐거움이 있기에 ....근육량 증가가 린메스업에 비해 두드러진 방법입니다.

 

Best: 몬스터밀크+사이즈온맥스+사이토맥스+오메가3+라이프포스맨or우먼+D-aspartate+ACES


Minimum: 몬스터밀크+사이토맥스+오메가3+라이프포스맨or우먼

 

또 그렇다고 맹목적으로 제가 조언하는 스택을 따라하지는 않으시겠죠??^^*

 

Written by 우수

 

수강생 및 관리자만 접근 가능한 페이지 입니다.

MONSTERZYM

ABOUT US

FAMILY

BODYBUILDING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