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 [MP] NEW Assault Fruit Punch

포카칩 2015.04.27 17:15 조회 수 : 3957

Assault-4028_retouch_lores.jpg

 

1. 제품 구매 목적 및 해당제품 선택 이유

 

몬스터짐 GT 때 샘플로 받았습니다. 토요일에 @silver0070님과 운동을 했는데, 같이 운동하는 재미 중 하나는 역시 샘플 나눠먹기가 아닐까요? (다음에 만나면 1MR VORTEX를 테스트해볼 예정!)

 

 

2. 본인이 느끼는 제품의 특징

 

[MDM글로벌에 번역된 제품 설명]

어썰트의 제조 공법은 현재 판매되는 운동전 보충제/부스터 중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연구가들은 최고의 공법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의 모든 동작 하나 하나에 크기, 에너지, 힘 그리고 지구력을 늘려 드립니다. 가장 진보된 성분으로 당신의 운동과 최고의 목표에 연료를 공급하기 바랍니다. 어썰트는 Carnosyn® 공법으로 1회 서빙 1스쿱에 2g의 베타알레인 성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합니다. 더욱 진보된 힘, 지구혁, 근매스와 운동의 전반적인 능력 향상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페인은 운동수행능력 상승 시키는 잘 알려진 성분입니다. 일반적인 카페인은 시간이 지나면 금방 효과를 잃어 버리게 되는데, 카페인 성분에 머슬팜사의 PurEnergy™ 공법을 적용시켜 같은 양의 일반 카페인 보다 최대 8배까지 더 오래 집중력과 운동수행능력 상승 효과를 지속시켜 드립니다.

 

베타알라닌 때문에 따갑다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질문! 제가 아메리카노를 하루에 2~3잔은 마시는데, 이런 이유로 생긴 카페인 내성과 베타알라닌에 대한 반응이 관계가 있는 건가요?) 카페인 함량이 높다고는 하지만 체지방 연소 효과에 대해서는 따로 적지 않은 제품인데, 그날 스타트를 로우 머신(Sterling)으로 끊었는데 이때부터 땀이 막 나더군요. 날씨가 더웠고, 역부터 헬스장까지 가는 거리가 생각보다 길긴 했지만 놀랐습니다.

 

지구력 면에서도 좋았습니다. 실버 언니가 전수해주시는 팁도 받고 안 써본 머신들을 종류별로 만져보느라 웨이트존 체류 시간이 길었는데도 지치지 않았습니다. 보통 운동 그렇게 하고 데드 리프트를 하면 70kg로 7회만 해도 많이 한 건데 10번을 했다는 건(가동 범위가 풀이 아니었다는 게 함정) 지구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는 거겠죠?

 

펌핑 효과도 좋았습니다. 잘 먹는 머신을 써서 그런건지, 아니면 컨디션이 좋았던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깨작, 덤벨 컬 깨작했는데도 어깨와 이두가 슉슉 올라오더군요. 이두의 혈관이 쫙 서고, 팔꿈치 안쪽의 혈관이 꼬불꼬불 올라오고, 탈의실 들어왔을 때에는 장골쪽의 혈관이 선명하게 올라와있었습니다. 혈관 자랑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 운동정모때 먹어야징ㅋ

 

참, 전 여태까지 먹었던 부스터 중 후르츠 펀치맛은 다 별로라고 생각해서 이것도 별로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맛있습니다. 딱히 제가 후르츠 펀치맛을 싫어하는 그런 사람은 아닌 걸까요? 약간 크리미한 맛이네요? 실버 언니의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3. 만족도 (불만족)1~5(만족) 중 채택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 하나 사라면 이걸 살 것 같습니다. 5점입니다! (깔끔)

 

구입은 여기! http://www.mdmglobal.co/?act=shop.goods_view&GS=1050&GC=GE02

수강생 및 관리자만 접근 가능한 페이지 입니다.

MONSTERZYM

ABOUT US

FAMILY

BODYBUILDING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