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85. 하체 39

2015.08.27 09:12

김곰

어제는 술술술 약속으로 칼퇴를 해서 레그 프레스 위주로만 운동했습니다.

사실 스쿼트는 너무 힘들것 같아서 포기함..ㅠㅠㅠ

그리고 한발로 320kg을 밀 수 있을까 궁금하기도 했고요..

하지만 저는 실패~

양발로 640kg도 엄청나게 힘든데 도저히 안되더군요.

역시 쪼빱..ㅠㅠ


첫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렉프가 후덜덜한 하체 갑니다.

고고씽~

16 복사.png



<워밍업>

파워 레그프레스 160kg-20rep+나는 하체 쪼빱이니 원레그는 엄두도 내지마라*3set


<본 운동>

파워 레그프레스

240kg-20rep

320kg-20rep

400kg-15rep

480kg-12rep

560kg-9rep(2spot)

640kg-6rep(2spot)

640kg-4rep(2spot)

560kg-7rep

480kg-10rep

320kg-20rep

320kg-20rep


레그 익스텐션

17/15/14/14rep


레그컬

14rep*4set


끝.


술마시러 고고씽~!!!


원레그 320kg은 뽑아보지 못한 이쑤시개 하체 공개합니다..ㅠㅠ

왼다리는 화상 흉터때문에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었습니다..ㅠㅠ

20150826_175138.jpg

근데 장애는 오른다리에 있는데 왜 왼다리가 더 얇을까요??ㅠㅠ


오늘은 날씨가 진짜 가을날씨네요~

이따 시간 나실때 하늘 한 번 보세용~


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폰서쉽 관련 정책 공지 (19년 5월 20일자) 몬짐레이디 2019.05.20 5732
88092 1/14 운동 [6] almond 2014.01.15 1138
88091 오늘 운동 (베이킹소다 먹곸ㅋㅋ) [17] 소르히이 2014.01.14 1704
88090 곰#109. 하체 [17] file 김곰 2015.11.05 965
88089 10/4 [19] file 까까에요 2015.10.04 841
88088 곰#96. 가슴 [36] file 김곰 2015.09.22 1020
» 곰#85. 하체 [39] file 김곰 2015.08.27 829
88086 강경원선수 가슴운동 일지 [25] file 프로99muscle(강경원) 2015.02.06 5320
88085 29 chest,back,biceps [6] 건강지킴이 2014.01.29 989
88084 1.28. 2014 chest [7] file 맛스타 2014.01.29 1090
88083 전신무분할운동일지1.26 [2] file 맛스타 2014.01.26 1665
88082 밀리터리프레스 할때 밀어올리는 동작에서 목을 앞쪽으로 내밀면서 미는거랑 안하는거랑 차이? [4] snake2za 2014.01.22 5035
88081 1/20 식단/운동일지 가슴 [3] file MINSTA 2014.01.21 1589
88080 중간중량의 15회 4set풀스쿼트 vs 고중량의 8~12회 4set 풀과하프사이의스쿼트..뭘해야할까요 (내용있음) [4] jinho486man 2014.01.21 4135
88079 01.17 늦은운동일지 arms [4] file MINSTA 2014.01.17 1176
88078 1월 17일 오후운동일지 [4] 강거 2014.01.17 1123
88077 1월 16일 운동일지 [9] 강거 2014.01.16 1024
88076 01.16 일지 숄더 [3] file MINSTA 2014.01.16 1273
88075 2013.01.15 등운동일지 [12] file MINSTA 2014.01.15 2356
88074 1월 15일 운동일지 [6] 강거 2014.01.15 1100
88073 운동 초보자입니다.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3] 최인근 2014.01.15 2996

커뮤니티 답변 회원 랭킹 TOP 10

  • 1 김총경 859 pt
  • 2 151 600 pt
  • 3 아들이야너 553 pt
  • 4 Pizza 505 pt
  • 5 크나큰 471 pt
  • 6 superhotdog 224 pt
  • 7 퍼펙트바디 178 pt
  • 8 낙타오줌 115 pt
  • 9 커팅러 94 pt
  • 10 핸섬가이 44 pt

MONSTERZYM

ABOUT US

FAMILY

BODYBUILDING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