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03_210237[1].jpg

관장님 어머니의 마지막 탄작업 후.. 어머니의 기운 b

 

힘든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ㅎㅎㅎ 새벽5시반에 기상하여 친구와 함께 6시반에 버스타고 2시간 30분 가량 걸려서 대회장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일년전 그 공간에서 바로 옆자리에 앉아서 있으니 뭔가 기분이 색다르네요 ㅎㅎ 몬짐의 큰형님 턴업님을 비롯해서 대회출전하시는 수야님 서폿해러 와주신 몬짐 굇수분들 ㅎㅎㅎ 뭔가 몬짐 비공식정모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

 

친구와 함께 누워서 기다리다가 여자친구와 대학교친구가 도착해서 밥먹으러 내려보내고 저혼자 도시락먹고 프링글스 3조각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개회식중에 칼라크림도 안바른 상태라 중간에 올라와서 칼라크림 급하게 바르면서 펌핑 시작했습니다. 그 때 친구가 야 징맨징맨!! ㅋㅋㅋㅋ 하면서 구경하고 왔어요 ㅋㅋㅋ망할서폿놈!ㅋㅋㅋ 저도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20160604_133034[1].jpg

보고싶은 마음을 억누르고 중간중간 게토레이 마시면서 펌핑시켰고 관장님의 서폿은 없고 어설픈 친구들이 모였지만 케미가 맞아서 잘 된 것 같아요 ㅎㅎㅎ 마지막에는 턴업님이 수건으로 서폿해주셔서 ㅋㅋㅋ 긴장도 많이 풀리고 ㅎㅎ 대회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게된 것 같습니다 ㅎㅎ

 

마무리 펌핑하는데 아무래도 +78 급이라그런지 다들 몸들이...ㄷㄷ;;;; 매스는 개발리고 선명도도 발리는 기분에 시무룩해졌었는데 그냥 즐기다 오자라는 마인드로 마지막엔 펌핑도 제대로 안시켰었던 것 같네요 ㅎㅎ

 

20160604_143928[1].jpg 20160604_143949[1].jpg 20160604_144053[1].jpg 20160604_144115[1].jpg 20160604_144202[1].jpg 20160604_144208[1].jpg 20160604_144235[1].jpg

작년에도 첫빠따 였는데 올해도...하하 조명없는 곳에서 최선을..!

 

20160604_144301[1].jpg

비교심사

20160604_144516[1].jpg 20160604_144519[1].jpg 20160604_144549[1].jpg 20160604_144553[1].jpg

조명 받아서 신남

 

비교심사올라도 입상은 꿈도 못꿀만한 몸뚱아리..ㅠ 매스차이가 넘나큼.. 포기하고 프링글스와 초코칩쿠키 먹으면서 정수기 물뜨러 가는데... 멀리서 보이는 친구들의 수화 ☜ 5 ☜ 5 ☜ 5  ??

 

설마...하고 뛰어 올라갔는데 ㅎㅎ

20160604_151337.jpg

뚠뚠!

 

20160604_165513.jpg

생일선물 겸 앞으로 열심히 하라는 의미의 상인 듯 합니다. 이제 22살..ㅎㅎ

29살에는 1위해보고 싶네요..ㅎㅎ 작년보다는 확실히 좋아진 것 같아 흡족스럽습니다 ㅎㅎ

1465036684438-1.jpg 1465036681796-1.jpg

20160604_161522-1.jpg

 

앞으로 남은 3주 잘 마무리 해보겠습니다요 ㅎㅎ 아아

20160604_165634.jpg

내일까지만 먹고요..ㅋㅋㅋㅋㅋ 아웃백 궈궈~~~ 뿅!

 

생일자축 뿅

20160604_172839.jpg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폰서쉽 관련 정책 공지 (19년 5월 20일자) 몬짐레이디 2019.05.21 8541
63708 체중+근육증가도움주세요 [7] 유구남 2014.01.28 2493
63707 간보호제 먹을때 [1] 리딕 2014.01.26 2115
63706 프로틴과 bcaa [4] gunyoung 2014.01.26 1984
63705 [벌크업 식단] 잘하고 있는걸까요....? [7] junghs88 2014.01.25 3495
63704 게이너 추천 부탁드립니다 [7] 마루 2014.01.25 2114
63703 얼라이브 맨 +50 멀티비타민 질문있습니다. [1] 이온퍼프 2014.01.24 2192
63702 나우에서 나온 일명 무맛이라는!!!프로틴 궁금증 bsqbsq 2014.01.22 1726
63701 혹시 야간에 일하시는분들 있으신가요? 이강욱 2014.01.12 1463
63700 몬스터 아미노 드셔보신분??? [6] 아아5598 2014.01.11 1836
63699 옵티멈 크레아틴 구매하신 분들 질문드려요 뒷정리깔끔 2014.01.11 1463
63698 BCAA와MP제품 섭취방법 질문이요 [6] 치타 2014.01.03 2274
63697 탄수화물 단백질 섭취에대한질문 [5] 멍청이123 2014.01.02 1704
63696 몬밀먹으면서 노샷건이나 신디사이져? 먹음 안되나요?^^ [8] 다시꽃피다 2014.01.02 1873
63695 명절동안 과식 [10] 팔도비머 2019.02.06 400
63694 체지방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9] jjg711 2019.02.06 692
63693 아르기닌 섭취질문 [8] 프로페셔널멸치 2019.02.02 1163
63692 30대 남자 영양제좀 추천해주세요 [10] 희야바라기 2018.12.02 518
63691 닭가슴살 레시피 정보 공유좀 해주세요.. [13] 오늘태어난헬린이 2018.11.19 446
» 6/4(토)관악구 대회 [50] file 한울 2016.06.05 1273
63689 6/1-2 간간히쓰는 냠냠 [18] file 라콘 2016.06.02 543

커뮤니티 답변 회원 랭킹 TOP 10

  • 1 Thor_ 489 pt
  • 2 김총경 488 pt
  • 3 아들이야너 357 pt
  • 4 Pizza 306 pt
  • 5 151 283 pt
  • 6 크나큰 236 pt
  • 7 커팅러 88 pt
  • 8 superhotdog 81 pt
  • 9 퍼펙트바디 73 pt
  • 10 멍뭉이 38 pt

MONSTERZYM

ABOUT US

FAMILY

BODYBUILDING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