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2. 동탄 GT 후기 55

2015.08.16 22:07

김곰

안녕하세요? 김곰입니다.

슈퍼맨 되고파 복사.png


2회 G.T에 이어 두번째로 쓰는 후기네요.


이번 동탄 G.T에는 서울에서 은근 먼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열정을 가지고 오셨더군요.

특히 점점 G.T 횟수가 늘어날 수록 몸 좋으신 분들도 많이 오시는 듯~!!


저는 다행히 여친님 집이 동탄 바로 옆동네라

미리 일찍와서 쇼핑몰 구경도 하고 어벤져스를 만나 여러 이야기도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50815_125334.jpg


3층에서 올려다 본 바디앤소울은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더군요.

시간이 되어 3층에서 4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CGV.....(저만 그런게 아니더군요?ㅋㅋㅋㅋㅋ)

살짝 당황각..

진정하고 내려와서 엘리베이터로 고고~


기프트팩 너무 좋아♥ 표정으로 구경하고 있는 회원분들ㅋㅋ

매 G.T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GX룸에 모여 앉아있는 회원들의 뒷모습을 볼때면....

군대를 다시가는 느낌입니다...........ㅋㅋㅋ


이승훈 선수의 운동 강의 고고~

몸이 가득한 느낌이시더군요.

딱 그 표현.. 가득한 몸.

사실 자세 교정 받을 사람 몇몇이 나가서 할 때

나도 손들까 하다가도.... 나이가 너무 많아서..... 약간 창피..ㅠㅠ

보조하며 보디빌더의 꿈을 키우는 고등학생 파트너 귀요미ㅋㅋ

20150815_152700.jpg


운동 강의가 종료 된 후 우수님의 뜬금없는 OX퀴즈 시간!!ㅋㅋㅋ

사실 이 내용을 적기 위해 후기를 남깁니다.

몇몇 분들이 제 표정이 정답을 모두 알고 있다는 듯한

온화한 표정이었다고 하시는데..

그게 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봐도 저랑 턴ㄹ업님이랑 나이가 제일 많아보이는데

너무 열심히 하면 조금 없어보일까봐.. 그냥 포기한 듯이 O자리에 있었던 것뿐ㅋㅋㅋ

근데 계속 정답은 O~ 마지막에는 그냥 포기하는 마음으로 혼자 X로 갔더니 정답은 X~

저는 시험도 모두 찍어서 합격하는 사람입니다ㅋㅋㅋ

20150816_195952.jpg


OX퀴즈 후 사진 촬영할때

"거기 가운데 잘생기신 분 저쪽으로 옮기실까요?" 라고 저만 들은거 아니죠?

잘생기신 분♥잘생기신 분♥잘생기신 분♥잘생기신 분잘생기신 분♥잘생기신 분♥


운동은 너무 초롱초롱귀염귀염하게 생기신 @텔레토비 님과 함께 팔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사실 하체를 하려고 했는데..

하체를 했다가는 뻥일지가 들통날까봐 급하게 팔로 옮겼죠..

텔레토비님은 역시 부위부위를 느끼면서 운동하시더군요.

저는 그런거 몰라요..ㅠㅠㅠㅠ죄송..

b6f5697ef64173ecd814bf6108e4d22e.jpg


후에 고기를 먹고~ 서울가서 술도 먹고~

정신차려보니 지금 이시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G.T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

1. 예전처럼 미리 모여있을 때 서로 간단히 소개하는 시간이 필요

2. 이승훈 선수의 말하는 소리가 안들림

3. 기프트팩 사랑해요

4. OX퀴즈 사랑해요

5. SP 프로틴 사랑해요(이러면 성풍에서 또 주나요??)


바디앤소울 시설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

1. 넓고 샤워장 시설이 좋고 탈의실 조명이 좋음

2. 샤워장 시설이 좋고 탈의실 조명이 좋고 넓음

3. 탈의실 조명이 좋고 넓고 샤워장 시설이 좋음


끝.

덧... 신타 쉐이커통.... 잃어버렸어요..ㅠㅠ

BSN도 사랑해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몬스터짐] 8월 스폰서쉽 공지 [1] 몬짐레이디 2019.09.02 79
공지 몬스터마트의 변신 (feat.무이자할부) 몬짐레이디 2019.05.13 378
공지 몬스터짐 서포터즈 2기 명단 공개 [3] 몬짐레이디 2019.03.05 1874
공지 면세 한도가 15만원 이하에서 150불로 상향 조정 [3] 베스트오퍼 2015.12.07 19906
공지 몬스터짐 네이버 지식왕 선발 이벤트 9월 참가 안내 [1351] 2012.09.05 266293
공지 2018년 몬스터그룹 인재채용 공고 [22] 2012.10.22 66749
225 이번엔 진짜다, 몬스터짐 제 3회 G.T 재공지 및 당첨자 발표! [48] file 몬짐레이디 2015.07.24 4573
224 7/26 비공식 운동정모 @마크짐 강변점 [17] file 포카칩 2015.07.27 4276
223 몬스터짐 7월 스폰서쉽 당첨자 [9] 몬짐레이디 2015.08.03 3101
222 클릭 한번으로 라스베가스 올림피아행 풀패키지 당첨 이벤트!! [33] file 신의한수 2015.08.05 7932
221 몬스터짐 3차 G.T 추가당첨자 공지 [26] file 우수 2015.08.06 1811
220 8월 몬스터마트 강경원 프로모션 (8.1 - 8.28) [10] 베스트오퍼 2015.08.06 8662
219 3차 G.T, 그것이 알고 싶단다 [16] file 몬짐레이디 2015.08.13 2286
218 3차 G.T 후기 !!!!! [47] file reindeer 2015.08.16 1876
217 대구에서 올라간 공대학생의 3차 G.T 후기!! [29] file 공대학생 2015.08.16 2369
216 광복절 3차 쥐티 후기. [24] file superhotdog 2015.08.16 1559
215 70주년광복절의 3차 GT 라콘후기 @ 바디앤소울 동탄 [22] 라콘 2015.08.16 1496
214 8월15일 GT후기 [14] hellsir 2015.08.16 1047
213 8/15 몬스터짐 3차 G.T(1) @바디앤소울 [15] file 포카칩 2015.08.16 1956
212 8/15 몬스터짐 3차 G.T(2) @바디앤소울 [4] file 포카칩 2015.08.16 1696
211 70주년 광복절 3차 GT후기 [20] file wooseoky 2015.08.16 1379
210 8/15 몬스터짐 3차 G.T(3) @바디앤소울 [17] file 포카칩 2015.08.16 2782
209 8/15 몬스터짐 3차 G.T(4/끝) @바디앤소울 [27] file 포카칩 2015.08.16 2631
208 8/15 GT 후기 [15] 의학공부 2015.08.16 918
207 광복절 G.T 후기입니다 (허접스럽지만...) [19] file RnB아티스트 2015.08.16 1499
» 곰#2. 동탄 GT 후기 [55] file 김곰 2015.08.16 2291

MONSTERZYM

ABOUT US

FAMILY

BODYBUILDING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