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시용 보충제편입니다

 

상시용 보충제는 말 그대로 평소에 먹기 좋은 보충제입니다. 상시용 보충제의 특징은 빠른 유청과 느린 카제인이 섞여있는 우유단백질 함량이 높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001.jpg


상시용 보충제의 특징은 흡수가 비교적 느리게 됩니다. 빠르게 흡수되는 유청 단백질과 다르게 느리게 흡수되기 때문에, 운동직후에는 별로일 수 있지만 상시용으로는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운동 전,,후를 제외하고 식간이나 아침, 식사시 단백질 섭취가 부족할 때 등 하루 언제든 먹기 좋은 보충제입니다.

 

002.jpg


운동 시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은 체중 당 1.2~2.0g정도입니다. 하루 성인 단백질 섭취량이 약 80g인 것을 고려할 때, 70kg의 성인이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충분히 단백질 섭취를 하고 싶은 경우 60g의 추가 단백질이 더 필요합니다. 운동 후 25~30g정도 단백질을 추가로 섭취한다고 해도, 30~35g의 단백질을 추가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이미지 클릭시 마트로 이동합니다.



Phase8_New.jpg


Phase8는 리뉴얼 되면서 유청단백질이 앞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포대 제품의 판매 중지로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가격의 메리트가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현재 마트에서는 리뉴얼 전 제품으로 팔고 있습니다.) 지금 마트에 팔고 있는 제품은 리뉴얼된 제품입니다.


Monster_Blend.jpg


몬스터블랜드는 깔끔한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우유단백질을 많이 사용하고, 거기에 추가로 류신을 넣은 센스가 독보이는 제품입니다. 밀크프로틴의 경우 유청단백질보다 류신이 부족한데, 그 부분을 센스있게 채워넣어 주었습니다.


Syntha_6_Isolate.jpg


애매하면서도 그와 동시에 범용적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포만감 주는 성분들인 섬유소와 MCT가 빠졌습니다. 덕분에 식간에 먹어도 식사에 영향을 덜 주게 되었고, 운동 후 등 평소에 먹기 편하게 제조되엇습니다.


MONSTERZYM SPORTS SCIENCE TEAM

기사작성: 현대진, 이호욱


링크 [보충제 완전정복①] 복잡한 보충제 종류 '한 눈에 보자'

링크 [보충제 완전정복②] 기본 유청 제품 한눈에 보기!

링크 [보충제 완전정복③]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 복합 단백질편

링크 [보충제 완전정복④] 식사량 조절이 가능한, 포만감 주는 제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