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4썸네일.jpg

[몬스터짐] 최근 e 스포츠 4인방이 회동했던 것을 두고 '혹시 <스타 파이널 4>를 또 하는 것은 아닐까?'라고 추측했다면, 그것은 완전히 빗나간 예상이다.

몬스터짐이 스타크래프트 1에서 활약했던 홍진호, 서경종, 김택용, 민찬기를 섭외해 모임을 진행한 것에는 전혀 다른 계획이 있었다.이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유는 프로게이머들을 흔히 e스포츠 선수라고도 부르지만, 그들의 훈련과 경기방식은 최고 수준의 운동능력을 요하는 일반적인 스포츠와 거의 반대편에 있는 게 사실이다.

하루 24시간 중 상당 부분을 컴퓨터 앞에 앉아 보내고 밤낮이 뒤바뀐 생활은 건강한 라이프와도 거리가 있다. 이에 e-스포츠를 대표했던 F4가 직접 운동에 참여하고 자신의 몸이 변화하는 것을 체험함으로써 많은 이들에게 피트니스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30일 '몬스터짐 피트니스 페스티벌'이라는 명칭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이벤트로, 피트니스와 보디빌딩을 상징하는 선수들을 비롯해 여러 유명인사가 참여하는 큰 축제로 준비되고 있다. 지난해 스타 파이널 4와 올스타 클래식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몬스터짐의 새로운 프로젝트다.피트니스 챌린지의 모토는 누구나 참가하고 소통하는 운동의 축제로, 경쟁을 통해 최고를 뽑는 자리가 아니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이들이 함께 하고, 이들이 또 누군가에게 참가를 권할 수 있다. 현재 몸이 어떻고 운동 경험과 능력치가 어느 정도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 과정을 통해 누군가에게 운동 동기부여가 된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e 스포츠 4인방을 시작으로 챌린지에 참가하는 각계의 라인업은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고준일 기자(press@monstergroups.com)



몬스터짐 피트니스 페스티벌
일시: 2015년 10월 30일 오후 8시
장소: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