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그린1.jpg


전세계를 열광시킨 최고의 보디빌더 'THE PREDATOR' 카이 그린과 함께 할 20명의 빌더를 초대합니다.

가장 잘하는 선수가 우위에 서는 것이 아니라 가장 단점이 없는 선수가 정상에 오르는 스포츠. 보디빌딩은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운동이 아니라 단점을 극복해야 하는 운동이다.

인간의 한계를 끊임없이 자극하는 스포츠 보디빌딩. 이런 수식어에 가장 가까운 슈퍼 스타 카이 그린이 한국을 방문한다. 완벽에 가까운 몸을 유지하면서도 예술성까지 겸비한 그에게 운동은 자신만의 세계를 표현하는 수단이기도 하다. 그의 이마를 타고 수없이 흘러 내렸을 땀방울에 함께 동참할 절호의 기회다.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디빌더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카이 그린만의 운동 비결은 어떨까? 그와 함께 하는 운동은? 생각만 해도 가슴 뛰는 몬스터짐의 초대형 프로젝트가 지금 시작된다.

아시아를 접수한 보디빌더 강경원 또한 '2015 올림피아'를 앞두고 카이 그린과 함께 운동을 하며 몸을 만들었다. 그의 운동 스케줄에 맞추느라 더 많은 운동량을 소화해 힘들었지만 좋은 팁과 운동에 대한 초심을 생각하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한다.

보디빌딩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앞서간 선수들과 운동하고 소통하려한다. 그것이야 말로 참배움의 기회임을 아는 것이다. 11월 1일 카이 그린이 대한민국 보디빌더들에게 만남의 손을 내밀었다. 강경원의 멋진 모습에 반한 탓일까? 한국의 또 다른 보디빌더에게 물음을 던진 카이 그린. 본인 스스로가 직접 초청하는 이번 트레이닝 캠프는 여느 때 보다 더 의미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카이 그린은 오는 30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열리는 '몬스터짐 피트니스 페스티벌'에 출연해 자신의 진정한 소울을 뽐내게 된다.

이번 '카이 그린 트레이닝 캠프' 행사는 페스티벌을 빛내준 대한민국 빌더 20명을 직접 뽑게 되며, 11월 1일 서울의 한 피트니스 센터에 모여 함께 운동과 삶의 노하우를 전수할 것이다.

[2015 카이 그린 트레이닝 캠프 안내]
일시 : 11월 1일 (일요일·시간 추후 공지)
장소 : 미정(추후 공지 예정)
참가 방법 : 몬스터짐 피트니스 페스티벌에 참여 또는 와주신 선수 분들 중 공개 추첨

추첨 대상 : 남자 여자 보디빌딩/피트니스 선수 누구나 참여가능(은퇴한 선수의 경우 수상경력이 있으신 분은 참가가능)
참여선수 인원 : 20명

관람 인원 : 추후 공지


회원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카이그린 트레이닝 캠프에는 팬 분들을 모셔서 관람 및 사진 촬영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람 가능 인원은 추후 공지 하도록 할 예정이며, 트레이닝 캠프의 현장을 관람하실 팬분들은 30일 페스티벌 당일에 와주신 분들 중에서 티켓(몬스터짐 패스로 입장권을 구매하신 분)으로 추첨하여 선정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